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산 기타치는 당나귀 / 기타치는당나귀 / 경북 경산시 뷔페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10. 00:57

본문

기타치는당나귀 뷔페

완전 좋네야 기타치는당나귀 경상북도 경산시 경안로 25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한번씩 착한가격으로배부르게 먹고 싶다면기타치는 당나귀 한번 가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가성비 진짜 쩌는곳 이렇게 해서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푸짐하게 음식을 준비 해 놓으신답니당 >_< 경산한식뷔페 당나귀이름이 기타치는 당나귀 처음에 진짜 이름 때문에 빵 터졌었는데여기 괜찮아요 기타치는당나귀 경상북도 경산시 경안로 25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바로 바로 뷔페그래서 경산 중방동 맛집인 한식뷔페 기타치는 당나귀에 다녀왓어요 귀여워귀여워​​​​​경산 맛집 기타치는 당나귀는 단돈 6000원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수 있답니다 파이팅​​​​ 경산 중방동 맛집 기타치는 당나귀의 영업시간은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지저분하지 않게 휴지쓰고 바로 버리면 되니깐용​​ ​​​​​​기타치는 당나귀는 한식뷔페 답게 인테리어도 우리나라 특유의 무늬를 사용하여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네요 저는 참고로 메밀차가 더 맛있었어용 경산 맛집 기타치는 당나귀의 특이한점남자커피와 여자커피가 따로 있더라구욬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가격이 싼 만큼 엄청나게 고퀄러티의 맛은 아니었지만 정말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짠 기타치는 당나귀 한식뷔페 입장해보려해요      경산 중방동 기타치는 당나귀   ​ ​​얼마전 홈플에 장난감 세일 문자를 받고 조카들 선물도 사러갔다가 이곳에 저녁 먹으러 갔었어요   자주 갔었던 냉면집이였었는데 기타치는 당나귀 뷔페로 바뀌었네요  기타치는 당나귀 가격도 착하고, 부담없이 밥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언니랑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그래도 기타치는 당나귀가 넓어서 사람들이 많이와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답니다. 보니 요즘 많이들 찾는다고 하는 기타치는 당나귀에서 모임을 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