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생생정보 짬봉 / 박서방반점 / 경남 김해시 중식당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31. 08:05

본문

박서방반점 중식당

김해 생생정보통 1500원 짜장면박서방 반점다음에 또 지날일 있으면들려서 먹으려구요^^ 박서방반점 - 김해 장유 착한식당​장유의 박서방반점그냥 짜장면이 생각날때 한번씩 가는 곳입니다. ​^^빨간 간판에 박서방반점이라고 쓰져 있습니다^^ 오늘은 김해 장유에 워치한 박서방반점이라는 곳에서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일단 여기 박서방반점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볶음밥과 잡채밥여기 김해 장유 박서방반점괜찮은 중국집 식당이네요 저는 여기 김해 장유 박서방반점 잡채밥이맛있더군요 글세 단돈 1500냥 하는 김해 장유 박서방반점가성비 좋은 중화요리과연 그맛은 어떨까? 김해 장유 박서방반점저희는 잡채밥 볶음밥 짜장면 세가지로주문하고 박서방반점 짜장면은나눠 먹기로 합니다 제가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김해 장유 박서방반점 음식은 양이 작네요 알아본 곳이 박서방반점인데요. 근데 맛있음장유 박서방반점 짬뽕은 진짜 추천해요 제기준 맛평가를 하자면짬뽕>>>짜장>>>>탕수육장유 박서방반점 가시는 이웃님들은 짬뽕 꼭 드셔보세요 상호명은 박서방반점.짜장면 1500원.짬뽕 3500원.탕수육 6500원.2개 먹어도 다른데 한개가격.엄청 쌉니다. 박서방 반점 가격짜장면 1.5곱배기도 다양한 종류로 있네요.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신전떡볶이-영업시간-신전떡볶이-노원점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신전떡볶이 노원점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노원구 맛집 신전떡볶이 노원점 블로그 리뷰 44개 방문 후기 223개 / 평점 4.0 노원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 순한맛 밀떡 [휴무일] 연중무휴 [영업시간] 11:30 ~ 22..

foodhunter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