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자연별곡 런치 / 로이즈 광화문점 / 서울 종로구 초콜릿전문점

맛집여행

by 보고짱 2020. 1. 1. 11:24

본문

로이즈 광화문점 초콜릿전문점

로이즈 광화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replace 광화문 122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광화문점은 검색하실때 '디타워'검색하면 되요저는 검색해서 로이즈광화문점으로 찍고 찾아갔어요 전에 어머니가 아는 사람 통해 받은 걸먹어 본 기억이 났었고그 맛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자로이즈 광화문점으로 갔습니다 짜이찌엔  서울 로이스 초콜렛 파는곳로이스 매장로이스 광화문점 위치(로이즈 광화문점) 아침부터 부랴부랴 움직여서 광화문에 위치한 미국 대사관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10:00-22:00 광화문 빵집 / 단팥빵 맛집빠빠맹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1층 116호02-2251-8181 ■    ■    ■수제 초콜릿 광화문 디저트로이즈 광화문점처음보는 처음 먹어보는 로이즈한나가 스승의날 선물로 선물해줌하아..... 용산에서 가까워 로이즈 광화문점으로 고고​​로이스 내부 고르고 계산 하고 정신이 없어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애슐리-메뉴가-다양해요-구로디지털단지-맛집-샐러드바-회식장소로도-좋아요-맛있지만-좀-많이-달아요-점

 

서울 맛집, '애슐리' 메뉴가 다양해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샐러드바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맛있지만 좀 많이 달아요 점

메뉴가 다양해요 시즌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뀌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가끔 가면 맛있게 먹고 오네요ㅋㅋ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샐러드바 애슐리는 언제나 나쁘지 않아요. 가성비 좋은 샐러드바이고 계절마..

lattechococo.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