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학산 뜨락 / 심학산뜨락 / 경기 파주시 한정식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26. 07:21

본문

심학산뜨락 한정식

보리굴비와 가마솥밥이 맛있는 파주 한정식

이곳은 바로 파주한정식으로 유명한 '심학산뜨락'이라는 곳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며그 동안 입맛이 없어서 통 기운이 없었는데파주한정식 심학산뜨락한정식에서 너무 잘 먹어서 기운이 펄펄 난다시며딸 덕에 호강한다고 해주시니 또 어깨에 뽕이 살포시 들어갔어요. ​파주한정식 맛집심학산뜨락​ ​ 일하고 나서 부터 점심 약속은 이제 못하는 구나 싶었는데 급 휴가 하루 쥬셔서 친구 만나서 심학산뜨락한정식집가서 밥 먹고 왔어요 저는 심학산뜨락한정식집와서 뜨락정식 뜨락특정식 보리굴비정식  간장게장적식 네 가지 모두 먹어봤는데,다 맛있었어요 심학산뜨락한정식 여기에서 했어요. 심학산뜨락한정식 조만간 또 가게될듯요. 여기는 심학산뜨락한정식 입니다 심학산뜨락한정식 강츄 ^.^  파주한정식, 든든한 한끼 드셔보세요 제가 다녀온 이곳은 파주에서 파주한정식집으로 가장 유명한 곳인 '심학산뜨락'이라는 곳입니다 이곳 파주한정식으로 유명한 심학산뜨락에서 맛깔스러운 음식 뿐만 아니라 주인분의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갖추고 계셔서 뭐하나 불편한거 없이 정말 만족스러웠던 한끼를 즐길수있었던 시간이였던 것 같아요 심학산뜨락한정식은 독특하게 보리굴비정식을 주문하면이렇게 시원한 녹차물이 나오거든요 한정식집 가면 맛이나 분위기가 좋으면 너무 비싸던지아니면 가격에 비해 상차림이 그저그래서 만족하기가 쉽지 않았는데일산한정식 심학산뜨락한정식 가보고 너무 좋았어요.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심학산뜨락한정식이에요 부모님도 꼭 같이 오고 싶어지는 심학산뜨락한정식이었네요 심학산뜨락한정식은 법성포보리굴비전문점이지만 우리는 보리굴비보다는간장게장이 더 땡겨 간장게장정식으로 먹었답니다

https://zoozoo.xyz/entry/서울-종로구-맛집-프루스트

 

서울 종로구 맛집 '프루스트'

프루스트 홍차전문점 종로 익선동 홍차향 가득한 카페 프루스트에서는 우연히 맡은향으로 무의식의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 또는 이 순간의 향으로 미래와 현재를 잇는 memorable perfume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방..

zoozoo.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