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 은혜성 / 은혜성 / 강원 홍천군 중식당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8. 03:56

본문

은혜성 중식당

홍천 맛집 중국집 은혜성 저렴하면서도 요리가 맛이 괜찮네요 은혜성은 홀도있고 방도 있습니다. 홍천 중국집 은혜성예전에 은혜성 하시던분은 다른곳으로 이전하셨는데다시 생겼다  *엄마가사주심+개취존중* 어느날 맛집사냥꾼 언니들과 저녁 식사를 하기위해 물색 하던중은혜성을 가자고 제안 해봤다. 이날 모임은 내가 총무 담당이라 나의 의견을 맘껏 펼침★그나저나 은혜성엔 고추잡채가 없다..... 홍천 맛집 중국집 은혜성 432-3633은..혜..성...은혜롭고 성실한.. 중국집?11시에 오픈해서 저녁 9시까지 한다. 아무튼 전부다 맛있..핥핥 낼름네 홍천 은혜성 중국집 쏳의 점수는여맛 - 9.5점 (다 맛있다)가격 - 9점(대부분 이 가격이니 뭐)기타 - 8점(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 느낌)서비스 - 10점 (정말 친절하고 조으다)재방문 의사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오고싶다. 홍천맛집 <은혜성>중화요리 전문점 삼선짬뽕 전복이 들어가 있어요 홍천 은혜성.. 내가 가본 중국집중 단연코 제일 꿀맛..짬뽕국물이 너무 깔끔하고, 누룽지탕, 동파육도 넘넘 맛남진심 강추배달 안하심..꼭들 가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