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진주냉면 / 박군자 진주냉면 / 울산 남구 냉면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1. 25. 03:42

본문

박군자 진주냉면 냉면

울산에 진주냉면집이 몇군데 있는데삼산에 두군데 있는곳은 친구가 가봐서오늘은 다른 친구 픽업간김에옥동의 박군자 진주냉면으로 숑 알고보니 슈퍼센세이션 카페 근처네요.  옥동 법원 뒤쪽 식당가에서도더 왼쪽으로 가서 있는울산 맛집  옥동 박군자진주냉면 주차자리는 있지만 아무래도 피크타임인12시에서 1시는 이중주차는 피할수없고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이날은 안보여서직원분이 계속 차 번호 부르고 다니시고​ 매장사진은 사람과 차가 넘 많아서모자이크로도 안되서.. 물냉가격이 살짝 변했나봐요큰 메뉴판에는 스티커작업흔적이박군자진주냉면은 체인점인데다른지접은 육전 소 메뉴 후기가 있어서기대했는데 흑..여긴 없네요. 그냥 냉면 시켜드실때도비냉 시키신 다음에물냉 육수를 추가해서반 드시다 넣어드시면이것은 신세계​ 박군자진주냉면의  물냉면입니다. 박군자 진주냉면은 식객 만화사진이벽에 붙어있던데 쇠기둥을 넣어서비린맛을 숑 날리지요. 막국수는 편육진주냉면은 육전울산 옥동 박군자진주냉면의 냉면 메뉴가 모두 기본은 해서드시고 싶은거 드심 될 것 같아요. ​ ​ ​박군자 진주냉면집 ​ 진주냉면은 냉면의 육수가 해물을 우려 낸것에 육전을 얹어서 나오는게 특징이다 저는 울산대공원에서아침운동하고  냉면 코스는 굿굿오픈시간이 10시30분부터이니 참고하시구욥 대공원사진하나 첨부할게욧 히힛그럼 울산울산맛집울산남구맛집울산대공원울산대공원맛집진주냉면냉면박군자진주냉면 안뇽하세요 오늘은 1탄 박군자진주냉면 집입니당진주냉면을 왜 울산에서?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맛있으니까저는 진주에 가서 원조진주냉면하연옥 에도 가봤는데갠적으로 울산진주냉면 이 더 맛있었어요 더 푸짐하고 육수도 더 감칠맛이 있었고용자, 그럼 외관부터 보시죵박군자진주냉면 입니당 네.. 맞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