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가나안 오리 진흙구이 / 또오리 / 경기 하남시 오리요리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30. 00:07

본문

또오리 오리요리

생생정보 경기도 하남시 오리고기 맛있는 집

하남 또오리 진흙오리구이와 능이버섯오리백숙 후기 얼마전 다녀온 하남 또오리 후기남겨요. 그날은 가정의달이기도하고 어버이날이라서 시댁가족과 함께 하남에 있는 또오리를 찾았는데요. 아가가 있는데 눕힐자리도 없었다는.. 또오리 또가고싶네요^^ 주말에는 친정 부모님과 함께 강동구 오리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또오리" 에 다녀왔어요. 새송이로 '맛있어서 또오리' 글씨 올린게 귀엽네요. 뭔가 몸에 좋은 건강식을 하고 싶었던 날. 배고프고 뭔가 제대로 먹고 싶은데, 대체 내가 뭘 먹고 싶은 걸까 긴가 민가 했던 날, 문득 떠오른 이곳 '또오리'. 사실 여긴 뿌를 친척 어른들에게 소개해 준 장소이기도 하다.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들깨 수제비 등장 각자 앞접시에 덜어 맛나게 앙냠냠 요렇게 이날 저녁은 하남 또오리에서 몸에 좋은 건강식으로 원기회복 제대로 하고 왔다. 또오리 능이 백숙에 들어간다는 한약재 보관함 구운 오리알을 파는 광경은 난생처음 보았다, 흑 또오리는 진흙구이나 오리백숙등을 하는 곳이라 최소 한시간에서 34시간의 요리시간이 걸려어 미리 예약하면서 주문을 하고 가야 제 시간에 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하남 또오리 오리고기 유황오리 진흙구이 먹었어요 직접 돈내고 이용한 순수한 후기만... 올린다는..... 아무튼 지난주에 다녀온 하남 오리고기 "또오리"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또오리 치면 몇개가 나오는데 도로명주소로 천호대로 어쩌구 이곳이 오리지널 또오리에요 하남 또오리 맛있고 괜찮았어요 하남또오리라고 검색하면 정확하게나오던. 정말 맛은 진짜진짜 맛있는데 지난달에 방문했을때 노란색 염색까지해서 날라리처럼 보였던 서빙하는 여자애는 진짜-_- 혹시라도 주인장님 따님이라면 일 안도와주는게 더 나을것같단 얘길 하고싶네요 359. 하남에서 오리고기 즐기기 [또오리] 초복은 아니지만 몸보신을 위해 오늘의 메뉴는 오리로 정하고 초이동으로 슝 하남시 들어가는 입구 초이동에 있는 또오리 오오오 벌써 외관부터 맛있을 것 같은 집 한방을 강조하는 또오리 몸 엄청 좋아지겠구먼 오리알도 먹어볼껄 오늘은 메인인 유황오리 진흙구이로 맛있겠다

https://robbfood.xyz/entry/서울-종로구-맛집-산촌

 

서울 종로구 맛집 '산촌'

산촌 한식 사찰음식전문점 산촌(산마을)은 깊은 산속에서 자라나는 야생초인 신선한 야채와 산나물을 사용하여 식도락을 찾는 여러분의 구미에 맞게 다양한 요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산나물 요리는 업주..

robbfood.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