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산구 수산물 도매시장 / 만돌만 / 경기 하남시 해물,생선요리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30. 07:01

본문

만돌만 해물,생선요리

    하남횟집 만돌만 단체회식장소 맛집추천​하남맛집/하남횟집추천​​​​​​​​​​며칠전 미국에서 온 사랑하는 동생의 결혼식이 있었어요 ^^ ​같이온 일행중에 회를 못먹는 사람이 있어 ​만돌만의 신선하고 맛있는 생삼겹살도 함께 주문했어요 말로표현할수 없는 이맛..​다들 아무도 말이없이 돌판까지 먹을뻔함요 ​​무튼 만돌만횟집에서 한턱쏜 누나는 세상에서 가장이쁜 누나가 되었답니다 ​ ​​​​​​​​​ 만돌만​​전화 예약 : 031.796.3112​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1043-21구)하남시 풍산동 218-95​(하남수산물복합단지E2동 2층)​영업시간:10:00-22:30​​​하남횟집 하남맛집 하남횟집추천 미사강변횟집 문어숙회 하남회집​하남삼겹살맛집 하남회식장소 추천 하남횟집추천 하남횟집맛집 ​하남만돌만 하남고운수산 ​미사강변도시횟집 하남수산복합물단지 하남회센터 ​​​​​​​​​​​​​​

https://robbfood.xyz/entry/서울-종로구-맛집-반짝반짝빛나는

 

서울 종로구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반짝반짝빛나는 차 직접 만든 전통차를 판매하는 인사동 맛집 방문 후기 처음가본 전통찻집 사람이 너무많고 생각보다 전통차가 너무달아요 (Google 번역) 멋진 작은 자리에있는 행복 한 bingsu. 값 비싼 차를주의..

robbfood.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