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면 하나의부엌 / 하나의부엌 / 경남 창원시 브런치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21. 19:27

본문

하나의부엌 브런치

좀 많이 예전에 방문했던 북면 브런치 하나의부엌친구애기 완전 애기애기하던 시절인데 이젠 그 조카가 걷기 시작했다. 휴무일 바뀐 것 같음:)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주문은 오후 9시까지라니 기억하고 갑시닷 북면 브런치, 파스타 파는 곳 하나의 부엌 깔끔한 매장 조용조용해서 좋았던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여자여자한 느낌이 카페 외관부터 물씬 느껴지는북면 하나의부엌   우리는 해가 들어오는 자리로 예약했어요 하나의 부엌 메뉴 가격정보 브런치카페답게커피, 음료, 맥주, 와인, 요리 모두 다 한자리에서 제공되고있었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는 아이스크림 와플 그리고 요렇게 하나의부엌 역사 모태이전에는 머무르다 브런치카페를 운영하셨었나봐요뭔가 믿음직, 맛도 더욱 기대 :)  그리고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스페셜 매콤 피자       스테이크 브런치 14.5 어린이 메뉴도 있고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북면온천맛집 하나의부엌에서 맛점친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왔네요 친구는 바질파스타를 원했지만 전 초록색의 음식들을 안좋아하기에 알리오올리오로 결정​​​​​그리고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먹었답니당. 시금치 야채피자도 많이들 드시던데 전 예전에 다른곳에서 루꼴라피자에 데인이후 역시 야채가 풍성하게 올라가는 피자는 선택에서 무조건 제외시켰어용 샐러드는 좋지만 파스타나 피자에 채소많이 들어가는건 별로 안좋더라구용 ​​​​​​​​포인트 적립도 해주시네용계산할때 여쭤보셨지만 당분간 운영안하신다고 하니 패스했어용​​​​​​​​​식전빵 바로 데워서 주세용무난한 맛의 빵이에용. 전 달달한 맛이 강한게 좋은데 달 장소는 북면 우체국 근처에 있는 하나의 부엌에서 했어요. 미처 찍지 못해 하나의 부엌 홈페이지에서 캡처 우리 수학의 달인 창원 북면점의 파티인 만큼 이 정도는 장식을 하고 시작해야겠지요. 끝으로 오랜 시간 동안 시끄럽게 떠들었지만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음료까지 서비스해주신 하나의 부엌 사장님 감사해요^ 엄마 좋아하는 맛나는 저녁이나 같이 먹으러 가게 너무 먼곳은 피곤해서 못가고 공방에서 가까운 온천쪽의 브런치카페하나의 부엌에 찾아갔지요 파스타, 피자 전문점 “하나의 부엌” 진짜.. 누가보면 매일 이렇게 먹는줄 알겟네.. 일년치 맛잇는거 먹을 꺼 다먹은거에요 그러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며 들른곳북면의맛집  하나의부엌이에요 맛있네용 수제유자청 하나의부엌 북면맛집 창원맛집 온천맛집 유자차덥다 덥다 노래부르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낙엽이 다 떨어지고 초겨울이네요 북면하나의부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