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광동 장원 / 장원중화요리 / 서울 은평구 중식당

맛집여행

by 보고짱 2019. 12. 21. 21:36

본문

장원중화요리 중식당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장원중화요리에 다녀왔어요 이번주말 장원중화요리에서 탕수육 오떠세요? 비가 처벅처벅 오는날에는 칼칼한 짬뽕이 땡기면서 허전하니 자장면. 새우탕수육. 군만두 주문그어느때보다 푸짐해서 인증샷 보냈더니 일찍퇴근한 울신랑 장원중화요리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123 지도보기 02-355-471202-355-2346마지막주문은 늘 일찍 하는게 좋을듯하네요 장원중화요리 짬뽕은 울신랑네 잠실에 있는 중국집보다맛나다고 하네요 군만두는 짜장소스에 찍어먹어야 맛나는거 아시쥬 불광동중국집 배달...장원중화요리..짜장면 괜찮네요 더울때 이사올때 땡기는 중화요리불광동중국배달......장원중화요리 식사메뉴 맛나네요 장원중화요리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123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밥먹기 싫을때는 중국집장원중화요리 - 불광 위치는 독바위역 주변입니다. 포장하고 팟지만 꾹 중국집배달 불광동배달 장원중화요리 추천합니다 장원중화요리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12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오늘 저는 가족들과 함께중국집을 다녀왔어용 장원중화요리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123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지난 주 주중에 독바위역 근처에 외근나갔다가점심먹으러 가게된 중국집 장원 중화요리 음식점 입니다. 장원중화요리 외부 모습입니다. 장원중화요리의 메뉴판 입니다. 장원중화요리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12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